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더 샌드박스, 채널A와 메타버스 사업 파트너십 外
원재연 기자
2022.07.07 16:05:13
이 기사는 2022년 07월 07일 15시 5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더 샌드박스, 채널A 예능 IP 기반 메타버스 사업 파트너십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채널A와 동아일보 광화문 사옥에서 메타버스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더 샌드박스와 채널A는 그동안 축적된 각 사의 자원을 활용해 메타버스 및 NFT 경험을 촉진하는 협업을 추진한다. 채널A는 더 샌드박스의 가상 부동산인 랜드(LAND)에 대표 예능 IP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게임과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하트시그널', '도시어부',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강철부대' 등 채널A의 대표 예능 콘텐츠들을 더 샌드박스 내 글로벌 메타버스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해시드, DAO 서비스 스타트업 '사이어티'에 프리 시드 투자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가 DAO(탈중앙화자율조직) 서비스 스타트업 사이어티(CIETY)에 프리 시드 투자를 주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투자라운드에는 해시드를 비롯해 디파이서비스 개발 기업 버크오설리(BIRK O'SULLY)가 참여했다. 양 사는 DAO 설립 및 운영을 위한 진입장벽을 해결할 기술력을 가진 사이어티를 지원하고 나아가 웹3.0 생태계를 발전할 수 있도록 기여할 계획이다. 유인동 사이어티 창업자는 "옴뉴움을 시작으로 DAO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도구와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이라며 "이더리움, 폴리곤을 비롯한 다양한 블록체인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해시드, 가상자산 세금 서비스 '크립토택스' 시드 투자 하나은행, 더 샌드박스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 5개 가상자산 거래소, 한블협 탈퇴 더 샌드박스, 롯데월드 메타버스 사업 파트너십 체결外

가상자산거래소 지닥, 종합 커스터디 1위 달성 기념 서비스 전면 개편

 

디지털 자산 거래소 지닥(GDAC)이 지닥 서비스 전면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닥은 디지털 자산 운용상품인 GDAC인덱스 오픈 이래 종합 커스터디 서비스 1위 달성을 기념하며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고 더욱 편리한 UI/UX로 개인 및 기업 고객이 모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GDAC 메인 페이지에서는 디지털 자산 시세 변화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주요 디지털 자산 현황을 원화로 표기하는 동시에 최근 시세변화 추이를 그래프로 노출했다.



소버린월렛, 자체 메인넷 메타무이 버전 7.0 업그레이드

 

소버린월렛이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인 '메타무이(MetaMUI)'의 업그레이드 7.0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버린월렛은 메타무이 블록체인의 노드 검증자인 뱅크 노드(Bank Node)들의 스테이킹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네트워크 보안 수준을 높혔다. 또한,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딘지 정부는 이딘지 SSID(Self-Sovereign ID, 자기주권신원)앱 내의 메모 기능 추가를 통해 이딘지 정부 기관 및 상점에서 사용되고 있는 디지털 이딘지 달러를 다양한 결제 수단의 형태로 지불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