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엔씨, 소니뮤직코리아와 엔터테인먼트 사업 협력 外
최지웅 기자
2021.08.23 16:17:34

[딜사이트 최지웅 기자] 엔씨소프트, 소니뮤직코리아와 엔터테인먼트 사업 협력 MOU 체결

엔씨소프트가 23일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엔터테인먼트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양사는 소니뮤직코리아 등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산하 글로벌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의 유니버스 참여를 위해 협력한다. 엔씨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를 서비스하고 있다. 참여 아티스트들과 함께 라이브 스트리밍, 화보 및 영상, AI(인공지능) 음성 기반 서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유니버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KT, 대국민 게임대회 ' Y칼리버 LOL 리그' 개최

KT가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인 'Y칼리버 LOL 리그'를 다음달 11~26일 개최한다. 이 대회의 MVP 수상 선수는 'KT롤스터' 연습생 입단 기회를 받아 프로가 되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된다. Y칼리버 LoL 리그는 8월23일부터 9월10일까지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 가능하다. 대회는 만12~29세 사이의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LCK 등 프로리그에 참여하고 있지 않은 순수 아마추어 유저만 출전이 가능하다.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런칭쇼 '미래혁명 대격돌' 29일 개최

넷마블이 신작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론칭쇼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을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개최한다. 이번 론칭쇼는 넷마블 유튜브 공식 채널과 아프리카TV, 네이버TV, 트위치 등에서 생중계된다. 오성균 해설과 김수현 아나운서를 비롯해 엔조이커플 손민수·곽민선·테스터훈·여우비·오킹 등 16명의 인플루언서가 참가해 다양한 대결을 펼친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오는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오디션' 소재 웹툰 일본 연재

한빛소프트의 PC온라인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을 소재로 한 웹툰 '러브 인 오디션'이 일본에서 연재를 시작했다. 러브 인 오디션은은 중국 '오디션' 퍼블리셔 나인유가 기획하고 일본 카도카와가 제작했다. 나인유는 현재 카도카와의 전자책 플랫폼 '북워커'를 매주 수요일 연재 중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 중국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이벤트 웹툰 '경무지련'의 일본어판"이라며 "중국에서는 40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신작 '인피니티 킹덤' 사전예약 실시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전략게임 '인피니티 킹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별도의 웹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게임 아이템과 함께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인피니티 킹덤'은 아틸라, 윌리엄1세, 보두앵 4세 등 신화와 역사 속에 등장했던 영웅들을 재해석해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설립 外 "코로나 이후 게임 인식 긍정적으로 변화" 外 엔씨소프트 '리니지W' 글로벌 사전예약 200만 돌파 外 홈플러스, 하반기 대졸 인턴사원 공채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