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후오비그룹, 두바이서 암호화폐로 부동산 거래 가능
공도윤 기자
2020.01.17 14:49:50
트라발라닷컴과 제휴, 암호화폐로 숙박 서비스 이용
이 기사는 2020년 01월 17일 14시 4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암호화폐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17일 후오비그룹(Huobi Group)의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암호화폐로 부동산 거래가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후오비그룹은 지난 12일 두바이 소재 부동산 중개업체 팸 프로퍼티(fäm Properties)와 협력관계를 맺었다. 이번 협력관계를 통해 팸 프로퍼티는 암호화폐로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 후오비 OTC(Huobi OTC)는 두바이의 상품 거래를 관장하는 두바이 멀티상품센터(DMCC)로부터 거래 허가를 획득해 암호화폐를 통한 부동산 거래가 합법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암호화폐를 법정통화로 교환하는 방안과 암호화폐의 유동성 공급도 함께 진행한다. 


팸 프로퍼티 측은 "높은 범용성을 가진 암호화폐의 결제 수단 추가는 UAE 부동산 투자를 확대하고, 부동산 시장의 활성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후오비그룹은 지난 8일에도 암호화폐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호텔 예약 플랫폼 ‘트라발라닷컴(Travala.com)’과 협력관계를 맺었다. 앞으로 230여 국가의 9만 개에 달하는 호텔의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할 때 후오비 토큰(Huobi Token, HT)을 결제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후오비 글로벌 커뮤니티는 트라발라닷컴에서 예약할 때 최대 40%까지 할인한 독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후오비그룹 시아라 선(Ciara Sun) 수석 보좌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후오비 생태계의 주요 구성원인 HT 보유자들은 HT를 통해 전 세계의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대중화된 플랫폼을 통해 암호화폐의 사용 사례를 확대하고 실물경제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