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DID얼라이언스 코리아, 글로벌 DID 전문가가 참여 세미나 개최 外
김가영 기자
2019.09.19 16:12:19

◆ DID얼라이언스 코리아, 글로벌 DID 전문가가 참여 세미나 개최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DID 얼라이언스 코리아(DID Alliance Korea)는 분산 ID(Decentralized IDentity, DID)에 대한 인식 확산 및 국내외 저변 확대를 위해 내달 22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홀 7층에서 ‘DID Alliance Korea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DID 얼라이언스 코리아가 주최하는 ‘DID Alliance Korea 2019’는 'Own Your Identity in the Digital World'를 주제로 DID 관련 분야의 국내외 오피니언 리더 및 관련 학계·산업 관계자들이 모여 DID 산업 전망과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 후오비 코리아, 프리미어 파트너 ‘입금왕·거래왕’ 이벤트 진행 


관련기사 more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프리미어 파트너(Premier Partner)’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2일까지 ‘입금왕·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는 프리미어 파트너 오픈과 함께 총 8가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중 3·4번째인 ‘입금왕·거래왕’ 이벤트는 10BTC 상당의 암호화폐 또는 1억 2천만 원 이상의 원화(KRW)를 입금한 후오비 코리아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입금 후 이달 30일까지 보유해야 내달부터 프리미어 파트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어 파트너 입금왕에 도전하세요!‘는 이벤트 기간 내 입금액 순위 1등에게 100만 원 상당, 2등 50만 원 상당, 3등 30만 원 상당의 BTC를 지급한다. 


◆ 코빗, 고객자산관리서비스 강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고객자산관리서비스를 강화하고 에어드롭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빗은 고객의 자산현황을 쉽고 편하게 알 수 있도록 알림서비스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다. 고객이 보유중인 종목에 대한 보유수량, 평가가격 등에 대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