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프론티, 직톡 서비스에 암호화폐 지불서비스 개시
공도윤 기자
2018.11.07 13:36:00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로 지급 받을 수 있어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프론티가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언어공유 서비스인 직톡(ZIKTALK)이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지불 서비스를 추가한다.


직톡은 글로벌 언어공유 서비스로 전문적인 튜터뿐 아니라 일반인도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자신의 모국어를 외국인들에게 가르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약 1000여 명의 일반 및 전문 튜터가 영어와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 8개 언어를 약 25개 국가에서 접속하고 있는 직톡 사용자들에게 가르치고 있다.


프론티는 직톡 튜터들이 자신의 언어를 외국인에게 가르치고 비용을 청구할 경우 기존의 현금 외에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이오스 총 3개의 암호화폐를 지불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현재 직톡 튜터들은 90% 이상이 해외에 거주하고 있다.


프론티 심범석 대표이사는 “암호화폐 지불 서비스 도입으로 환전수수료와 은행계좌 유무에 상관 없이 누구나 자신의 언어를 외국인에게 가르치면서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를 벌 수 있게 됐다”면서 “최근 방탄소년단 등 한류 바람으로 한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외국인들이 빠르게 증하고 있어 한국어 튜터들에게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비중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