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이그드라시,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에 2일 상장
공도윤 기자
2018.11.02 13:13:00
블록체인의 속도와 확장성 이슈에 새로운 해법 제시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인 ‘이그드라시(YGGDRASH)’가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nexybit) 에 2일 상장한다.


넥시빗 거래소는 ‘수익 공유 암호화폐 거래소’ 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서비스를 런칭했다. 지난달 26일 코인 정보를 게시하는 ‘코인힐스(Coinhills)’ 기준 6위를 기록했다.


세계 최초로 현물과 선물 거래 및 채굴형 거래소의 형태로 서비스를 개시한 넥시빗은 이용자들과 함께 수익을 공유한다는 측면에서 신규 가입자 및 넥시 토큰(넥시빗의 거래소 토큰) 홀더에게 일일 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다. 또 암호화폐 시장에 만연한 거래 불투명성을 막고자 토큰 상장에 대한 투표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그드라시 프로젝트는 업계 최초로 멀티체인을 구현한 테스트넷을 통해 기술적 한계라고 여겨져 왔던 블록체인의 속도와 확장성 이슈에 새로운 해법을 제시하여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more

제 3세대 신뢰기반 다차원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인터넷 상의 모든 서비스를 블록체인 상에서 원활하게 사용이 가능하게 하는 메인넷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그드라시’는 한국 블록체인 1세대 개발자들이 주도하고 128개국 사람들이 지지하는 한국발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이다.


현재 이그드라시 팀은 50여명의 슈퍼 팀을 구성하기 위해 적극적인 채용을 진행하고 있고, 팀 구축과 동시에 개발에도 속도를 높이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