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코스닥 상장사 아우딘퓨쳐스의 화장품 전문브랜드 '네오젠(NEOGEN)'은 9일 아이돌 세븐틴 '에스쿱스'와 쿱스네컷 포토 공개 캠페인(Find Your Freedom)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화장품 ODM(제조사 개발생산) 회사인 아우딘퓨쳐스는 지난 8월 네오젠 브랜드 새 모델로 세븐틴 에스쿱스를 발탁했다. 이번 쿱스네컷 포토 캠페인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 'Be Free Be True Beyond' 캠페인 활동의 일환이다.
네오젠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세븐틴 에스쿱스 포토 네 컷을 선착순 증정한다. 에스쿱스의 미공개 컷으로 구성된 쿱스네컷은 다양한 컷과 함께 브랜드 컬러인 'Peri Purple'이 더해져 한층 매력적인 모습으로 연출했다고 회사는 밝혔다.
국내 기준으로 네오젠 자사몰, 네이버, 무신사에서 이날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카카오 채널에서는 이달 17일 오후 5시부터 79시간만 진행된다. 그 밖에 일본, 미국 등 국가별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캠페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네오젠 관계자는 "새 모델 에스쿱스를 향한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포토 증정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네오젠과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모습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네오젠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무신사,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슬림 메탈 마스카라'를 비롯해 '캐롯 딥 클리어 리무버 오일 패드', '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네오젠의 대표 상품인 '슬림 메탈 마스카라' 리뉴얼 버전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과 동시에 품절을 기록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