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휴네시온, 파트너스데이 열어…상생협력 도모
박기영 기자
2023.06.09 14:08:02
전국 100여개 파트너사 200여명 참석
8일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진행된 '2023휴네시온 Partner'sDay'행사에 참석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휴네시온)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휴네시온은 지난 8일 '2023휴네시온 파트너스데이(Partner's Day)'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휴네시온은 'Go together! Grow together!'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전국 100여개 파트너사 200여명의 임직원을 초청해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4세대 Intel제온 프로세서 ▲휴네시온 OT보안 전략 ▲SOAR시스템을 활용한 지능형 통합보안 관제 ▲휴네시온 Product&Policy 등 네가지 주제로 발표도 진행했다. 


휴네시온은 지난 2016년부터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다 지난해부터 다시 행사를 이어왔다.  또한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실천하기 위해 상생협력기금 조성, 제품 개선 참여 포상제도, 자원공동활용, 정기 기술교육 등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강화한 파트너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정동섭 휴네시온 대표는 "앞으로도 파트너사분들과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함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행사가 파트너사 여러분들께 배움과 소통의 장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