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HDC아이앤콘스, 장남수 대표이사 선임
김호연 기자
2023.06.07 10:50:47
씨제이파트너스 공동대표 역임…사업 역량 강화 기대
장남수 HDC아앤콘스 신임 대표이사 부사장. (제공=HDC)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HDC그룹은 계열사 HDC아이앤콘스가 7일 이사회를 열고 장남수 전 씨제이파트너스 공동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장 신임 대표이사는 ▲2008년 CJ건설·CJ C&I ▲2015년 존쿡·에스푸드 ▲2016년 KT&G ▲2021년 엠디엠플러스 ▲지난해 씨제이파트너스 공동대표 부사장 등을 역임하며 경험을 쌓았다. 1976년생 젊은 부동산 디벨로퍼로 적극적인 신규사업 추진과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HDC아이앤콘스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 적임자라는 게 회사의 평가다.


장 신임 대표이사는 "HDC아이앤콘스가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최고의 부동산 전문 디벨로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최선을 다해 일하는 기업문화를 만들 것" 이라며 "특화된 신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말했다.


HDC아이앤콘스는 HDC그룹의 부동산 개발기획부터 보유, 처분, 관리, 운영에 이르는 부동산 개발사업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라스하우스, 오피스텔, 아파트 등 주거공간 개발과 더불어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물류센터 등 다양한 비주거 부동산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사업 다각화를 추진 중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HDC현산, 서울-춘천고속도로 수익증권 매각 HDC현산, 과거 아시아나항공 계약금에 또 '딴지' 정몽규 HDC그룹 회장, 통영에코파워 건설현장 시찰 '다시 뛰는' HDC현산, 차입금 감소세 본격화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