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경남은행, 상반기 신입행원 연수원 입소
이성희 기자
2023.06.05 14:30:48
신입행원 20명, 지역인재 채용
BNK경남은행 박혜철 원장과 2023년 상반기 신입행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BNK경남은행)

[딜사이트 이성희 기자] BNK경남은행은 5일 BNK경남은행 연수원에서 '2023년 상반기 신입행원' 입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2023년 상반기 신입행원은 모두 20명으로 대부분 지역인재 전형에 합격한 직원들이다.


신입행원은 "연수기간 성실히 교육에 임해 은행원의 소양을 충실히 갖춰나갈 것"이라고 선서하며 4주간의 연수에 들어갔다.


직무(수신·여신·외환 등)를 비롯해 바른 인성 함양(CS 교육·외부 팀 활동)과 조직 이해(공동연수·선배와의 대화) 등 교육을 받게 된다.

관련기사 more
경남은행 "수익성 대신 상생금융·건전성 택했다" KB국민은행, 250여명 규모 상반기 채용 진행 경남銀, 작년 순이익 2790억···전년비 21%↑

최은주 신입행원은 "은행원으로서 소양을 갖출 수 있도록 연수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울러 진정한 BNK경남은행 가족으로 거듭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혜철 연수원장은 "정부의 청년 일자리 창출 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한 2023년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에 많은 인재들이 관심을 보여줘서 감사하다"며 "선발된 신입행원들이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당당한 금융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청년 일자리 창출 기여를 위해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특별히 마련했으며, 하반기에도 신입행원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