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모던라이언, NFT 마켓플레이스 콘크릿 앱 출시
황지현 기자
2023.06.01 17:07:23
신규 가입자 대상 무료 NFT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딜사이트 황지현 기자] 멋쟁이사자처럼과 현대카드의 합작법인 모던라이언이 대체 불가능 토큰(NFT) 마켓플레이스 '콘크릿 앱'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모던라이언은 콘크릿 앱 출시를 통해 NFT와 NFT 마켓플레이스의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모바일 환경에서 NFT 상품 구입이 가능하며 멤버십·티켓 등 실생활에 밀접한 NFT를 고객에게 선보이며 기존 이커머스 마켓플레이스와 유사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한다.


콘크릿 앱의 주요 특징은 ▲소셜 로그인을 통한 쉬운 회원 가입·지갑 생성 ▲본인 인증을 통한 신뢰성 확보 ▲신용카드·계좌이체를 통한 NFT 결제 ▲구매한 NFT를 앱 내에서 직접 사용까지 할 수 있는 클레임 기능 ▲폴리곤 체인을 사용해 거래 수수료인 '가스비' 절감이다.


모던라이언은 애플리케이션 가입자를 대상으로 무료 NFT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성격 유형 테스트를 통해 고객과 맞는 유형의 캐릭터 NFT를 무료로 제공한다. 멋쟁이사자처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NFT가 낯선 고객에게 NFT라는 새로운 경험재와 친숙해질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지훈 모던라이언 디렉터는 "콘크릿 앱이 기존에 NFT 구매, 거래의 경험이 어렵게만 느껴졌던 고객들에게 NFT를 쉽게 소유하며 이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오픈 기념으로 콘크릿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수수료 대납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정태영 야심작' 현대카드 모던라이언, 쌓이는 적자 팝 아티스트 버튼 모리스, 쿼드해시 프로젝트 합류 현대카드, 2500억 녹색채권 발행…친환경차 금융 투입 현대카드 찜한 NFT회사 모던라이언, 적자 지속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