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델리오, 니어 프로토콜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外
황지현 기자
2023.05.31 16:43:21

[딜사이트 황지현 기자] 델리오, 니어 프로토콜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델리오가 레이어1 블록체인 '니어 프로토콜(NEAR)' 스테이킹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니어 프로토콜은 지분증명(PoS) 기반 레이어1 블록체인 네트워크로 빠른 속도와 높은 보안성 및 확장성이 특징이다. 델리오는 지난해 ▲솔라나 ▲폴카닷 ▲테조스 ▲카르다노  ▲쿠사마의 스테이킹 서비스를 오픈했다. 향후 60종 이상의 자산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델리오 스테이킹은 투자하는 가상자산의 수량은 보존하되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델리오는 국내 최저 수준의 수수료 정책을 통해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벤처오디세이, 해외 웹3.0 스타트업 투자 2건 집행

관련기사 more

벤처오디세이가 동남아시아 기반 웹3.0 스타트업인 코프라와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 웹3.0 스타트업 와스더에 초기 투자를 단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벤처오디세이는 블록체인 스타트업 블록오디세이의 자회사다. 이번 투자는 벤처오디세이 설립 이후 진행한 최초의 투자다. 코프라는 소득을 채권 형태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로 발행해 판매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와스더는 국내 게임사 출신 인력으로 구성된 블록체인 게임 인프라 전문 개발기업이다. 벤처오디세이는 이번 와스더 투자와 관련해 단순 초기 투자자 역할을 넘어서 전략적 투자자로서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디에이그라운드, '넥스트라이즈 2023' 참가


디에이그라운드가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넥스트라이즈 2023 서울'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디에이그라운드는 웹3.0 금융 플랫폼 샌드뱅크 운영사다. 넥스트라이즈 2023은 전 세계 스타트업, 대·중견기업 및 투자자 1만명 이상 참가하는 행사다. 디에이그라운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서비스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현명 대표와 백훈종 COO 등 창업 멤버들이 참여해 기존 샌드뱅크 고객들뿐만 아니라 부스를 찾는 행사 참가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샌드뱅크 부스에는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플라이빗, 정보보호 투자 우수기업 인증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가 '정보보호 투자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플라이빗은 지난 23일 정보보호공시종합포털에 정보보호공시를 등록해 정보보호 투자 우수기업으로 지정됐다. 플라이빗의 이번 공시는 정보시스템감리법인 및 회계법인의 외부감사를 통해 각 데이터에 대한 검증을 거쳐 이행됐다. 정보보호 투자 우수기업은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또는 정보보호 준비도 평가 AA등급 이상을 받은 기업 중 정보보호 공시를 이행한 기업에 주어진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