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에스아이빌리지, 캐리어·수영복 매출 급증 外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이소영 기자
2023.05.25 10:20:36

◆에스아이빌리지, 캐리어·수영복 매출 최대 11배 급증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이소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지난 4월부터 5월24일까지 캐리어·기내용 가방 등 여행용 가방 매출이 11배 급증했다고 25일 밝혔다. 5~6월 황금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여행용 가방 수요도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같은 기간 수영복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5배(463.4%) 신장했다. 또한 선글라스, 모자 등 바캉스 관련 제품도 이달 들어 매출이 급증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오는 28일까지 할인, 페이백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SPC삼립, 새로운 포켓몬 빵 출시


SPC삼립이 팔데아지방 포켓몬과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인기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 '나오하의 상큼레몬 마들렌', '쫀도기의 초코쿠키앤크림슈', '뜨아거의 크림 퐁당 카스테라' 총 4종이다. 신제품에는 한정 띠부씰 '아루세우스'를 포함해 총 55종의 신규 띠부씰이 랜덤으로 동봉된다.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띠부씰 증정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뚜레쥬르,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 상시 판매한다

관련기사 more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를 상시 판매하겠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4월 뚜레쥬르는 어린이날을 맞아 앱 전용 제품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당시 해당 상품이 사전 예약 기간이 끝나기 전 조기 품절된 데다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구매 요청이 지속되면서 상시 판매를 결정하게 된 것이다. 해당 제품은 26일부터 뚜레쥬르 앱에서 예약·픽업 매장 선택이 가능하며, 픽업일 기준 3일 전 17시까지 주문 완료하면 된다.


◆컬리, '여름맞이 대작전' 기획전 오픈


컬리가 이른 무더위를 맞아 여름 별미 간편식과 과일, 간식, 생활용품 등을 모은 '여름맞이 대작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컬리는 높아진 온도를 고려해 풀콜드체인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한 상태로 상품 배송에 나선단 계획이다. 컬리는 내달 1일까지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면서 총 120여가지의 여름 관련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컬리는 최근 체감온도가 30도 이상을 기록하는 등 이른 무더위가 이어지는 점을 고려해 식품 관리를 강화한 만큼 신선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리복, 대구 동성로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리복(Reebok)이 대구 동성로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LF는 작년 10월부터 리복의 국내 사업을 전개하며 브랜딩, 유통망을 강화하고 있다. 회사 측은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외 지역 소비자들과 다각도로 소통하는 거점 매장으로 삼아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단 계획이다. 해당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신발, 의류, 액세서리를 포함한 전 라인은 물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준비돼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대구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티셔츠도 한정판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이랜드재단·이랜드리테일, 사랑의 장바구니로 18년간 나눔 실천


이랜드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이랜드리테일 2001아울렛 분당점과 손잡고 '사랑의 장바구니' 기부금 전달식과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사랑의 장바구니는 2005년부터 18년간 지속된 이랜드리테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역 내 복지시설과 연계해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가정과 봉사자가 결연을 맺고 매월 필요 물품을 구매해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랜드재단은 이랜드리테일 임직원들이 참여한 '이삭줍기 정기기부금'을 매칭해 사랑의 장바구니 기부금을 조성한다. 회사 측은 향후에도 나눔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한단 방침이다.


◆엔젤리너스, 튀밥·애플망고 빙수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젤리너스가 빙수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엔젤리너스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열풍이 불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튀밥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위 '튀밥'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캐러멜을 코팅해 튀밥을 올리고 팥잼, 누룽지 시럽을 더했다. 이와 함께 출시한 애플망고 빙수는 코코넛 칩을 더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 GRS 관계자는 "이색 메뉴, 가심비 등의 키워드를 통해 독창적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동원홈푸드, '밥없는 저당 닭가슴살 도시락' 출시

동원홈푸드의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이 '밥없는 저당 닭가슴살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데리야끼·양념치킨·숯불매콤·바비큐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밥과 곡물 대신 국내산 닭가슴살, 브로콜리, 양파, 파프리카 등 각종 채소가 담겨있다. 동원홈푸드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해당 신제품을 선공개하며 펀딩 기간 동안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청정원, '허브맛솔트 와사비' 출시

대상㈜ 청정원이 '허브맛솔트 와사비'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고기에 와사비를 곁들여 먹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형태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단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청정원은 지난 1월에는 생와사비에 명이나물을 더해 만든 '명이나물 生와사비'를 출시하기도 했다. 대상㈜ 관계자는 "고기와 페어링할 색다른 와사비 소재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신제품을 통해 조미료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씰리침대, 천연 원목 프레임 '토르테' 출시


씰리침대가 최상급 천연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한 프리미엄 침대 프레임 '토르테(Torte)'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무나무 원목의 묵직한 무게감과 나무 표면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모던한 패턴이 특징이다. 또한 원목·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인체에도 무해하다. 신제품은 슈퍼싱글(SS), 퀸(Q), 킹(K), 칼킹(CK)의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백화점, 판매점, 아울렛 등 씰리침대 전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마트24, 왓챠와 손잡고 주류 스펙트럼 확대


이마트24가 오는 26일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와 손잡고 웹드라마 '좋좋소'를 통해 탄생한 빡치주·개빡치주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빡치주·개빡치주는 각각 25도, 40도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로 '좋좋소' 주인공 조충범의 대사에서 탄생한 주류다. 회사 측은 해당 제품이 작년 온라인 한정판매(3만병)에서 완판을 기록함에 따라 이마트24에서도 내놓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마트24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해당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시 1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GS리테일, 호국 보훈의 달 맞이 현충원 환경 정비


GS리테일 경영진들이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현충원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을 비롯해 GS25, GS샵, GS더프레시 등 사업부 경영진 50여명이 참여했으며, 제15묘역에 안장된 1000여 기의 묘비에 태극기를 꽂고 헌화,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등 묘역 정화 및 주변 환경 정비 활동을 진행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애국심 함양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계획이다.


◆CU, 고대·연대 축제에 빵 후원한다


CU가 이달 열린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축제에 CU 차별화 디저트 상품인 연세우유 크림빵과 고대1905 프리미엄 빵 시리즈를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 CU는 지난 22일부터 고려대와 연세대를 차례로 방문해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고대1905 사과잼페스츄리, 연세우유 티라미수생크림컵 등 현재까지 출시된 10여종의 인기 상품을 전달했다. 회사 측은 상품에 대한 고객 의견 청취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디저트 증정 행사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세븐일레븐, '워킹온더클라우드' RMR 파스타 출시


세븐일레븐이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와 연계한 프리미엄 파스타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질페스토파스타', '매콤로제파스타', '감바스파스타' 3종으로 구성됐으며 세븐일레븐의 PB브랜드인 '세븐셀렉트' 상품으로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은 고물가에 편의점 RMR 상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을지로, 제주도 등에 위치한 맛집 연게 상품을 지속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