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LG U+​, '정보보호자문위' 신설…보안검증 강화 外
최지웅 기자
2023.05.23 16:41:05
LG유플러스는 23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사이버 보안 분야의 외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정보보호자문위원회'를 발족하고, 첫 회의를 진행했다. 왼쪽부터 ▲이상민 연암공대 스마트전기전자공학과 교수 ▲김익균 ETRI 사이버보안연구본부 책임 연구원 ▲김휘강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교수 ▲이기주 김앤장 법률사무소 정보보호연구소장 및 고문(자문위 총괄 위원장) ▲황현식 LG유플러스 CEO(사장) ▲최동근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교수 ▲김진환 법률사무소 웨일앤썬 변호사 ▲이상엽 LG유플러스 CTO (제공=LG유플러스)

[딜사이트 최지웅 기자] LG U+, '정보보호자문위' 신설…보안검증 강화


LG유플러스가 사이버 보안에 내실을 기하기 위해 외부 전문가들과 힘을 모은다. LG유플러스는 23일 사이버 보안 분야 외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정보보호자문위원회'를 발족하고, 첫 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는 LG유플러스가 지난 2월 발표한 '사이버 보안 혁신활동'의 일환이다. 법조계, 산업계, 연구계, 학계 등 총 7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정보보호자문위원회는 향후 정기적 회의를 갖고, 회사의 기술적·관리적 정책 자문 역할을 수행한다.


(제공=LG유플러스)

U+비즈마켓, 기업고객용 솔루션 사업자와 '릴레이 할인' 나서


LG유플러스는 기업 솔루션 통합 판매 포털 'U+비즈마켓'(이하 비즈마켓)에서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비즈마켓은 현재까지 60여개 제휴사 솔루션 라인업을 구축, 기업고객이 손쉽게 문의하고 가입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에서 전자계약 서비스, P2P 금융 플랫폼 등 각 솔루션 분야의 1위 사업자들과 협업해 단독 특가를 제공한다. 국내 전자계약 서비스업체 '모두싸인'이 이번 행사의 첫 포문을 연다. 

관련기사 more
(제공=KT)

KT-선한영향력가게, 결식아동 급식지원 협력


KT가 선한영향력가게와 '결식아동의 급식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선한영향력가게 찾아주기 앱' 개발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선한영향력가게는 '아이들을 돕는다'는 목표를 가지고 자발적 참여 운동을 펼치고 있는 자영업자 단체다. 선한영향력가게에 참여한 자영업자는 급식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결식아동에게 무료로 음식이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한영향력가게 찾아주기 앱'은 KT 개발 조직에 속한 임직원들이 재능 기부를 통해 개발할 예정이다. 이 앱은 다음달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레드미 버즈 4 프로 (제공=샤오미)

샤오미, '레드미 버즈 4 프로' 및 '레드미 버즈 4 라이트' 출시


샤오미가 무선이어폰 '레드미 버즈 4 프로'와 '레드미 버즈 4 라이트'를 오는 24일 국내 출시한다. 레드미 버즈 4 프로는 레드미 무선 이어폰 시리즈 중 최초로 'Hi-Res 오디오 무선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Hi-Fi 음질을 제공한다. 레드미 버즈 4 라이트는 구글의 패스트 페어'를 지원해 충전 케이스 커버만 열어도 자동으로 페어링이 완료된다. 두 제품은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여러 온라인 채널과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홈플러스 강서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