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新통합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개봉 임박 外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이소영 기자
2023.05.08 10:56:52

◆新 통합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개봉 임박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이소영 기자] 신세계그룹이 온·오프라인 통합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내달 7일 론칭한다. 새로운 통합멤버십은 신세계그룹의 SSG닷컴·G마켓 온라인 통합멤버십 '스마일클럽'에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신세계면세점 등 오프라인 핵심 계열사의 혜택까지 대폭 더해질 예정이다. 회사 측은 그룹의 최대 강점인 오프라인 인프라와 디지털 역량을 본격적으로 합쳐 유일무이의 온·오프 완성형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그룹은 향후 통합멤버십의 혜택을 또 다른 관계사들까지 확장하고 관계사를 넘어 외부와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G마켓∙옥션, 상반기 최대 할인 '빅스마일데이' 오픈


G마켓과 옥션이 이달 19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200여개의 대형브랜드는 물론 3만여명의 셀러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할인축제에서는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페이지 쿠폰탭에서 G마켓과 옥션 회원 전원에게 매일 쿠폰 2종을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쿠폰으로 구성했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이라면 같은 쿠폰을 매일 한 장씩 더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에 더해 다양한 브랜드의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특히 직전 행사보다도 15% 많은 셀러가 참여하면서 상품 선택의 폭도 더욱 넓어졌다. 


◆대교,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관련기사 more

대교가 이달 21일까지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입 공채의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와 기졸업자로 전공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필기시험, 면접, 사전교육 등을 거쳐 7월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선발된다. 채용 후 대교 브랜드 내에서 회원관리 및 상담업무를 수행하고, 향후에는 대교의 교육전문가와 관리자로 성장해 회사의 미래를 이끄는 인재로 거듭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대교의 인재상과 조직 문화 적합성에 부합하는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GS25, 자체 약과브랜드 '행운약과'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자체 약과브랜드 '행운약과'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론칭은 '할매니얼' 확산 속에 어른들의 간식으로 여겨졌던 약과상품에 MZ세대가 열광하는 최근 추세에 힘입어 추진됐다. GS25는 행운약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차별화된 약과 상품 판매를 위해 MD 별동조직인 약과 연구소를 신설하고 20대 직원들로 구성된 MD서포터즈와 상시 협업하는 집단 상품개발 프로세스도 정립했다. 이 회사는 행운약과 브랜드 첫 상품으로 약과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도넛에는 약과지(가칭)'를 이르면 이달 중순 이후 출시할 예정이다. 이어 ▲스낵 ▲음료 등 약과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성인균형영양식 '하이밀크' 리뉴얼 출시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성인균형영양식 '하이밀크'의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하이밀크 고칼슘 균형영양식은 초유 1%와 비타민D 및 고칼슘뿐 아니라 연골의 구성 성분인 상어연골분말을 배합해 근육기능유지와 뼈 형성을 돕는 제품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하루 간편하게 균형 영양을 챙길 수 있는 기존 '하이밀크' 제품에 영양을 더욱 강화하고 당분을 감량해 제품력을 높였다"고 밝혔다.


◆지누스,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위크'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가구·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지누스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누스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를 비롯해 더현대 서울 등 34개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매트리스·토퍼·프레임 등 100여종 전 품목을 10% 할인 판매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지누스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곳에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NS홈쇼핑, 창립 22주년 "안전지대 떠나 끝없이 도전"


NS홈쇼핑이 창립 22주년(5월7일)을 맞아 4일 경기도 판교 사옥 대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조항목 대표는 10년, 15년, 20년 장기근속자를 포상하고 임직원에게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은 영상 축사를 통해 "22살 NS에게 안전지대를 떠나라는 말씀을 들려주고 싶다"며 "인생도 비즈니스도 끝없는 도전의 여정이기 때문"이라는 말과 함께 축하의 뜻을 전달했다. 아울러 그는 "지금 홈쇼핑 비즈니스는 디지털 환경에 걸맞게 환골탈태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야 하는 시기"라며 "두려움 없이 꺾이지 않고 나아간다면 그곳에서 우리의 길이 열릴 것"이라고 격려했다.


◆동원F&B, 세이브더칠드런과 동원샘물 후원협약 체결


동원F&B가 이달 4일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사회공헌을 위해 동원샘물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원F&B는 세이브더칠드런의 공식 후원기업으로 아동 관련 공익사업에 필요한 생수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먼저 식량 위기를 겪고 있는 우간다 카라모자 지역의 아동들을 보호하기 위해 개최되는 '제13회 국제어린이마라톤'에 동원샘물 2만2000여병를 지원할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모색하며 ESG 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우아한형제들, '2023 동행축제' 할인이벤트 진행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동행축제)'를 맞아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동행축제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과 판로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상생협력 행사다. 배달의민족은 이달 14일까지 ▲포장 및 프랜차이즈 주문 할인쿠폰 제공 ▲B마트, 전국별미 할인 기획전 ▲배민쇼핑라이브 특집 방송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아울러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음식 배달과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00원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이 외에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 B마트와 지역 특산물 직배송 서비스 전국별미에서는 동행축제 기념 할인전도 실시한다. 김중현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이번 동행축제 할인행사는 평소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즐거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