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공영홈쇼핑, 모바일앱 '새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 外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기자
2023.04.28 10:19:44

◆공영홈쇼핑, 모바일앱 '새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기자] 공영홈쇼핑이 자사 모바일앱을 리뉴얼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사용자 환경·경험(UI·UX)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는 설명이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5월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앱으로 출석, 구매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적립금 3000원과 커피·아이스크림 케익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현대홈쇼핑, 가정의 달 맞이 '슈퍼H페스타' 진행


현대홈쇼핑이 오는 2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슈퍼H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할인 쿠폰·사은품·H포인트 등 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지급하는 것으로 상반기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먼저 내달 7일까지 '혜택 집중 기간에 들어가 매일 선착순 5만명씩 총 200억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H포인트 지급과 7% 카드 즉시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해당 행사 내용을 SNS로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갑, 가방, 가전 등 경품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에거, 갤러리현대 손잡고 아트부산 2023 참가

관련기사 more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리에거(LIAIGRE)가 갤러리 현대와 함께 5월 4일부터 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아트부산 2023'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리에거는 전세계 쇼룸에 예술품을 배치해 '고급스러운 가정집'을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아트부산에선 전시장 내 갤러리현대 부스와 VIP룸을 최고급 가구로 꾸밀 예정이다. 회사 측은 갤러리현대가 출품한 작품과 최상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가구를 엄선했다고 설명했다.


◆빈폴키즈, 스타필드 고양서 팝업 스토어 진행


빈폴키즈가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필드 고양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빈폴키즈는 스타필드 고양점 빈폴 매장 내에서 숍인숍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내달 10일까지 키즈 브랜드가 모여있는 3층에서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빈폴키즈는 새로 출시한 시그니처 체크 패턴의 상하세트, 반소매 셔츠형 원피스, 버킷햇 등을 선보이며 키즈 브랜드 강자 이미지를 공고히 하겠단 방침이다.


◆뚜레쥬르, '하츄핑이 간다' 이벤트 성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캐치! 티니핑'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하츄핑이 간다'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CJ푸드빌은 지난 9일까지 뚜레쥬르 앱을 통해 아이들을 응원하는 사연을 응모받았고, 그중 4개의 사연을 선정해 캐치!티니핑 메인 캐릭터 하츄핑이 아이들을 찾아가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구체적으로 '보길동초등학교', '서울아산병원 어린이집', '육사 유치원', '동천빙상경기장' 등을 방문해 '알쏭달쏭 하츄핑 케이크' 등 다양한 간식을 선물했다.


◆AGE20's,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 2년 연속 1위


애경산업의 대표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제11회 대한민국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여성화장품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2년 연속 1위자리를 지킨 것이다. 디지털고객만족도는 기업이 디지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얼마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를 지수화하는 것으로 산업군별 순위를 산정한다. 올해는 92개 산업군, 304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됐다. AGE20's는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각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대구 이월드, 가정의 달 맞이 '로얄 블라썸' 테마 진행


이랜드의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정의 달 테마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테마는 '로얄 블라썸' 왕국으로, 동화와 왕실을 모티브로 불꽃쇼와 '사루비아 가든', '프린세스 로열 테라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이월드는 메인 캐릭터인 비비 포포, 코코몽 등과의 티타임이나 포토타임도 마련해 어린이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겠단 계획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모델에 배우 김고은 선정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김고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작품 철학이 디스커버리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삶의 태도와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디스커버리는 김고은과 함께한 '23SS' 화보를 공개하고 오는 5월 중순에는 광고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농심, '라이필 락토페린 핏 다이어트' 출시


농심이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라이필 락토페린 핏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페린'이 1정당 300mg 들어있다. 농심은 국내서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락토페린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농심은 향후 라이필을 종합 건기식 브랜드로 육성하고 다양한 제품으로 영역을 넓혀가겠단 계획이다.


◆롯데칠성, 대한장애인체육회와 'ESG 사회공헌매대 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2일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손잡고 'ESG 사회공헌매대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협약을 통해 5월부터 6월말까지 음료 판매수익금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기부할 계획이며, 이는 장애인 선수육성 등 장애인 체육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 기간 행사음료('칠성사이드 제로'와 '펩시 제로'로 구성된 기획PET제품)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제품에 있는 QR링크 추첨을 통해 골프볼 9구세트, 사이다제로 모바일 교환권 등의 경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카스, 1분기 점유율 '1위' 기록


오비맥주 카스가 올 1분기 최고 점유율을 기록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 1분기 가정시장에서 카스는 점유율 42.8%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19년 1분기 이후 4년 만에 달성한 최고 점유율이다. 제조가 사정시장 점유율에서도 오비맥주는 54.2%를 기록해 업계 선두자리를 꾸준히 유지했다. 카스 측은 순조로운 출발을 토대로 올해 업계와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단 방침이다.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

SK매직이 하나의 코크에서 얼음과 물을 동시 출수할 수 있는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얼음과 물을 따로 출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각종 홈 카페 음료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최고 수준 제빙 성능으로 하루 최대 600개의 얼음을 생산하며 최대 940g까지 얼음 보관이 가능하단 설명이다. SK매직은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렌탈료 할인,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 정통 광동식 다이닝 레스토랑 오픈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이 내달 1일 '정통 광동식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전면 리뉴얼 오픈한다. 회사 측은 소공점만의 차별화된 메뉴 구성을 위해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바비큐 6종과 싱가폴식 해산물 국밥인 '파오판', 광동식 탕수육, 딤섬 등 총 15종의 광동식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단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