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제주항공,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 外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기자
2023.04.14 16:44:18

◆제주항공,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6월 중 입사

(사진=제주항공)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기자] 제주항공이 이달 23일까지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 지원서를 접수한다. 지원서는 채용홈페이지에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학력 제한은 없으며 이미 졸업을 했거나 오는 8월까지 졸업이 가능한 사람은 모두 지원할 수 있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은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특히 일본어, 중국어 특기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온라인 인성 검사를 진행하며 이후 면접과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가린다. 합격자 발표 및 자세한 전형일정은 제주항공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 시 6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에어부산,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전용 카운터 개설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이 14일부터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전용 체크인 카운터를 개설하고 인천발 국제선 이용객 탑승수속을 시작했다. 이번 탑승수속 서비스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권을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역 지하 2층 2번 에어부산 전용 카운터에 방문해 사전 탑승수속을 진행할 수 있다. 탑승수속 이용 시간은 오전 5시 20분부터 오후 7시까지며 탑승수속 및 수하물 위탁은 항공기 출발 3시간 전까지 완료해야 한다. 한편 에어부산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내달 31일까지 실속 운임 및 일반 운임으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위탁수하물 5KG을 추가로 제공하며, 매일 15명에게 선착순으로 폴딩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좋은여행, '작은 마을' 이탈리아편 상품 판매

관련기사 more
(사진=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이 유럽의 주요 대도시와 인근의 소도시 관광을 결합한 '작은 마을' 시리즈 상품을 판매한다. 첫 번째 상품은 '인솔자와 함께 하는 자유여행, 이탈리아 소도시 10일'이며 내달부터 7월까지 월 2회씩, 총 6회 출발 한정하는 이탈리아 관광 상품이다. 작은 마을 여행의 가격대는 400만원대 후반으로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한다. 또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선택관광과 쇼핑이 없다. 한편 참좋은여행은 1탄 이탈리아편에 이어 2탄 스페인편과 3탄 독일편의 상품 구성도 마치고 판매를 시작했다.


◆대한해운, 해운사 최초 ESG 환경경영부문 대상


(사진=대한해운)

SM그룹 해운부문 계열사 대한해운이 지난 13일 개최된 '2023 국가산업대상'에서 국내 해운사 최초로 ESG 환경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회사 측은 "환경규제를 극복하는 것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기 위해 친환경 ESG경영을 강화한 결과 국가산업대상을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친환경 ESG 경영의 원년으로 선포한 대한해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최초로 발간했으며, 친환경 LNG 사업을 활성화함은 물론 IMO의 환경규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