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CJ제일제당, '맥스봉 프로틴' 출시 外
유범종, 박성민, 이재아, 이수빈 기자
2023.04.14 11:36:14

◆CJ제일제당, '맥스봉 프로틴' 출시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재아, 이수빈 기자] CJ제일제당이 '맥스봉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닭가슴살 미니 소시지로, 국내산 닭가슴살과 연육을 최적으로 배합해 촉촉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회사 측은 맥스봉 프로틴 한 개당 계란 한 개 분량의 단백질(6g)이 포함돼있어 건강한 간식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던킨, '산리오캘릭터즈 도넛' 3종 출시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활용한 '헬로키티 솜사탕 도넛'과 마이멜로디, 쿠로미 캐릭터와 협업한 '마이멜로디 딸기 츄이스티', '쿠로미 초코 츄이스티' 등으로 구성됐다. 각 캐릭터의 포인트를 도넛에 그대로 구현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힐링타임즈 전(展)' 진행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주관하는 '힐링타임즈 전(展)'이 다음달 14일까지 한달 간 한남동 'Story A(스토리에이)'에서 진행된다고 14일 밝혔다. 힐링타임즈는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의 대표 콘텐츠로, 화장품을 소재로 한 감도 높은 ASMR 영상이다. 회사 측은 작은 휴대폰 화면으로 감상하던 콘텐츠들을 오프라인에서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more

◆현대홈쇼핑, '이청청 옴므'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이 유명 디자이너인 이청청의 첫 남성복 브랜드인 '이청청 옴므'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론칭 방송은 14일 오후 7시25분에 진행되며, 남성 수트와 재킷 등 2023년 가을·겨울(FW) 서울패션위크 'LIE 런웨이'에 출품했던 동일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튿날 진행되는 마틴발 방송에선 모델 배정남이 여름용 티셔츠, 팬츠, 재킷 등을 착용하고 런웨이에 오른다. 현대홈쇼핑은 '이청청 옴므' 론칭을 토대로 남성패션 사업을 꾸준히 강화해나가겠단 계획이다.


◆엠퀴리, 미백 기능성 라인 '코어 브라이트' 4종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가 미백 기능성 라인 '코어 브라이트' 4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엠퀴리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파워'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주름과 미백 기능까지 갖춘 '토털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단 계획이다.


◆MLB키즈, '맥스 달튼' 전시회 티켓 응모 이벤트 진행


F&F의 MLB키즈가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 전시회와 함께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일러스트레이터 맥스 달튼이 영화 '스타워즈', '이터널 선샤인', '쥬라기 공원'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받은 영감을 작품에 섬세하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는 MLB 공식몰 가입 후 로그인한 회원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가뭄 피해 지역 취약계층에 'OB워터' 지원


오비맥주가 가뭄 피해 지역의 취약계층에 직접 생산한 재해구호용 OB워터' 15만캔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재해 구호 전문기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가뭄으로 인한 물 부족 지역과 전국의 재난 취약 계층에 OB워터 15만캔을 전달한다. 지원 대상은 극심한 가뭄으로 식수가 부족한 전북, 경남 지역과 강원 지역의 ▲물 부족 저소득층 ▲가뭄 피해 농가 ▲이재민 ▲장애인 ▲노숙인 ▲독거노인 등이다.


◆코웨이,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7년 연속 수상


코웨이가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 IF, 미국 IDEA,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힌다. 코웨이는 2007년부터 올해까지 17년 연속 수상해왔다. 올해 수상작은 '스킨플러스 연수기'와 '파워업 공기청정기' 등 3개 품목이다.


◆대상, 청계천 환경개선 활동 진행


대상이 서울시설공단이 주관하는 '청계아띠' 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청계아띠는 청계천을 지키는 아름다운 띠라는 뜻으로, 서울시설공단과 참여 기업이 청계천의 건강한 생태계와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협력하는 활동이다. 이번 행사는 '청계아띠와 함께하는 봄맞이 청계천 꽃길 만들기'로 대상, 예금보험공사, 한국마사회 종로지사 등 3개의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 임직원 40여명이 참여했다.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로 '엘리자베스 올슨' 발탁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뷰티 이즈 리얼리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미샤는 엘리자베스 올슨과 함께 아름다움이 평범한 일상에 담겨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전형적인 화장품 광고 형식을 타파하고 자연스러운 일상의 순간을 담아냈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리복, '벡터 93' 여름 컬렉션 공개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벡터 93' 컬렉션의 여름 화보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벡터 93 컬렉션은 1993년도에 탄생한 리복의 '벡터 로고'를 주요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의류 라인으로 90년대의 복고풍 스타일에 현대적인 스트릿 감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여름 컬렉션의 주력 아이템은 그래픽 반팔 티셔츠로 흰색과 검은색은 물론 노랑, 파랑, 주황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SK매직, '2023 국가산업대상' 정수기·식기세척기 부문 대상


SK매직이 '2023 국가산업대상'에서 정수기, 식기세척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수상 제품은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과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다. 해당 정수기는 친환경 플라스틱을 적용해 41개 페트병 분량의 플라스틱을 절감하는 효과를 갖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트리플 식기세척기는 'CES 혁신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유니클로, 2023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진행


유니클로가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UMC)'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UMC는 채용 후 1년간의 집중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점장 및 경영자의 주요 핵심 역량인 매장관리·상품관리·손익관리·인사관리 등의 업무 경험을 쌓게 된다. 이후에는 매장 점장 역할을 수행하고, 지역 관리자나 영업팀장으로 경력을 다질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