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오리온, hy 잇츠온 샐러드와 협업 이벤트 진행 外
유범종, 박성민, 이재아,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4.03 10:06:38

◆오리온, hy 잇츠온 샐러드와 협업 이벤트 진행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재아, 이수빈, 김지우 기자]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hy의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샐러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리온은 오는 20일까지 hy의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유러피안 샐러드 믹스, 클래식 시저 찹샐러드 키트, 샐러드 다이어트 세트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5000봉 한정으로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미니백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 '오!놀라운 맛남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에 그래놀라와 샐러드의 조합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고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1박스와 프레딧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벚꽃 시즌 맞아 로제와인 한정 판매

홈플러스는 벚꽃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로제와인을 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는 본격적인 엔데믹 전환 후 처음으로 맞는 봄으로 그 어느 때보다 벚꽃 분위기가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맞춰 대표상품으로 프랑스산 '앙시앙 땅 로제 스위트 벚꽃 에디션'(750ml)을 3600병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품종은 말벡 100%로 달콤한 풍미와 상큼한 산미감이 특징이며 1병 1만790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포도품종 피노누아 100%로 빚어진 이태리산 '쉬즈 올웨이즈 로제 스파클링'(750ml)은 2만900원에 1600병 한정 판매한다. 로제와인 9종을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개관 6주년 프로모션 선봬


시그니엘 서울이 개관 6주년을 맞이하여 4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팬데믹 기간에도 호캉스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으며 연평균 18%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한 시그니엘 서울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6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시닉 배스(전망 욕실) 1박 ▲시닉 배스 플라워 데커레이션 구성이다. 투숙 고객만 구매 가능한 특별 상품도 선보인다. 흰 아네모네 꽃이 새겨진 보틀로 유명한 최고급 샴페인 페리에주에 벨에포크와 전용 샴페인 잔 2개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로 객실 내에서 인룸다이닝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more

◆하이트진로, 신제품 켈리 '프리 런칭'편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테라 출시 이후 4년 만에 출시하는 국내 레귤러 맥주 신제품 '켈리(Kelly)'의 프리 런칭편을 지난 3월 30일 공개했다. 오는 4월 4일 출시를 앞두고 제품과 모델을 먼저 공개하며 켈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 켈리의 광고 모델은 배우 '손석구'가 발탁됐다. 손석구는 최근 멜로부터 액션까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반전 라거' 콘셉트의 극대화를 기대하며 손석구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새로', 640mL PET 출시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 새로'가 640mL PET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가정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처음처럼 새로' 640mL PET 제품은 360mL 유리병 제품 디자인을 적용해 연속성을 살렸다. 홈술을 비롯해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처음처럼 새로' 640mL PET 제품은 4월 중순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티몬에서 한우가 반값…1등급 암소 최대 57% 할인


티몬은 한우 소비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4일까지 전국한우협회 등과 '소프라이즈 2023 대한민국 한우세일'을 개최하고 한우 암소를 최대 57% 특별 할인 판매한다. 판매 대상은 1등급부터 1+등급까지 한우 암소 등심·안심 등 구이용과 불고기·국거리 부위다. 대표 상품은 '한우 암소 1등급 꽃등심 300g+300g(2만3900원)'이다. 100g당 3980원 수준으로, 지난 3월 축산물 품질평가원이 조사한 전국 평균 소비자가 보다 57% 저렴하다. 1+등급도 특가다. '한우 암소 1+등급 꽃등심 200g(1만2900원)'은 100g당 6450원으로 동일 시세 보다 39% 할인 판매한다.


◆동원F&B, '퀴진 인싸이드 치킨' 출시

동원F&B가 치킨과 인기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스윗허니콤보, 핫레드콤보)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은 바삭한 닭봉(310g)과 100% 생감자를 담백하게 튀긴 웨지감자(120g)로 구성된 냉동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스윗허니콤보'는 허니소스로 감칠맛을 냈고, 핫레드콤보는 홍고추가 들어간 레드 소스로 매운맛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퀴진 인싸이드 치킨' 제품 라인업은 총 4종으로 확대됐다. 동원F&B는 지난해 '퀴진 인싸이드 치킨&치즈볼'과 '퀴진 인싸이드 치킨&떡강정'을 선보인 바 있다.


◆SPC 던킨, '서울우유'와 콜라보 신제품 4종 출시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서울우유와 협업한 4월 이달의 도넛과 이달의 음료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소금우유도넛 by 서울우유', '서울우유 커피도넛', '서울우유 듀얼필드' 등 이달의 도넛 3종이다. 이달의 음료로는 '서울우유 쿨라타'를 선보이며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생산하는 1급A 원유를 재료로 사용했다. 도넛 포장과 컵홀더 등에도 던킨 로고와 서울우유의 초록색 격자 우유 방울 그래픽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도넛 업계 1위 브랜드 던킨과 유업계 1위 브랜드 서울우유가 만나 특별한 도넛과 음료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도넛과 음료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돌체라떼 출시


매일유업의 컵커피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돌체 라떼를 출시했다.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는 신선한 원유와 달콤한 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원유와 연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에 코스타리카 최고등급(SHB등급) 원두로 내린 콜드브루 추출액을 더했다. 카페 인기 메뉴인 '돌체 콜드브루'를 RTD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매일유업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셀프 스튜디오 '하루필름'과 협업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필름은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감성 셀프 사진관'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카페24, '애플페이' 지원…온라인 사업자 매출 기대


카페24가 애플사의 간편결제 서비스 '애플페이'를 자사 플랫폼에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온라인 사업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 애플페이를 자사 온라인 스토어에 손쉽게 탑재하고 소비자 결제 편의성을 향상해, 매출을 효과적으로 늘릴 수 있다. 애플페이가 적용된 온라인 스토어를 찾은 소비자는 일일이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결제 수단으로 애플페이를 선택한 후 미리 등록해 둔 카드로 바로 결제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브자리, 식목일 기념 나무심기 행사 진행


이브자리가 식목일을 기념해 지난 1일 서울 동대문구 중랑천 일대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올해 초 동대문구가 발표한 '2050 탄소중립도시 선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열렸다. 동대문구는 탄소중립도시 선언을 기념하며 산림청 지정 국내탄소상쇄숲 1호 기업인 이브자리와 협력해 중랑천 산책로 부근 녹지를 확대하고 환경개선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날 이브자리는 서울 동대문구 군자교 인근의 중랑천 제방 산책로가 시작하는 50m 구간에 나무를 심었다. 이 행사를 위해 이브자리는 수목 기증을 결정하고, 경기 양평군 소재 기업림에서 이식 가능하고 조경 가치가 있는 수목을 선별해 이곳에 옮겨 심었다.


◆소노인터내셔널, '2023 비발디파크 벚꽃로드' 개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열흘 동안 강원 홍천군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야외주차장 일대에서 '2023 비발디파크 벚꽃로드'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벚꽃길에는 봄바람에 흩날리는 꽃잎 사이로 비눗방울을 뿌려 동화 같은 분위기를 내고자 했고, 매일 해가 진 뒤에도 가족·친구·연인과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조명을 밝혀둔다.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토요일(오후 1시~5시)과 일요일(오후 12시~3시)에는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삐에로 풍선아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같은 볼거리와 더불어 즐길거리, 먹거리를 위해 각종 플리마켓과 푸드트럭 부스도 운영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