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교원투어, 그룹사 시너지 확대 집중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기자
2023.03.17 17:50:56

◆교원투어, 그룹사 시너지 확대 집중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기자] 교원그룹은 교원라이프와 교원투어의 시너지 강화를 위해 여행과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연계한 결합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양사의 전략적 제휴 상품을 확대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려는 목적이다. 첫 공동기획 상품은 크루즈여행과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교원투어라이프'다. 이 상품은 교원라이프로부터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보장받으면서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에서 제공하는 럭셔리 크루즈여행을 비용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이지에서 제공하는 크루즈여행은 ▲396만원 상당의 6월 12일 출항 속초-홋카이도-아오모리 5박 6일 패키지(2인)와 ▲6월 17일 출항속초-오타루-하코다테-아오모리 6박7일 패키지(2인)로 구성됐다.


◆쏘카, 'KTX와 함께 떠나는 여행' 프로모션 진행



쏘카는 봄 시즌을 맞아 여행, 출장 등의 장거리 이동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KTX와 함께 떠나는 여행'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쏘카 앱을 통해 '쏘카-KTX 묶음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은 쏘카 대여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쏘카-KTX 묶음상품'은 하나의 앱을 통해 KTX 전 노선 승차권 예매와 도착역에서 가장 가까운 쏘카존의 카셰어링 예약을 통합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관련기사 more

◆노랑풍선, SK스토아서 사이판 상품 판매



노랑풍선 마리아나 관광청과 손잡고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사이판 PIC 리조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시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41분이다. 이 상품은 성인 2명과 아동 2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7월까지 원하는 일정에 맞춰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과 제주항공의 오전 출발 항공편을 통해 실속 있는 여행 일정을 보낼 수 있고 오후에 출발할 경우에는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에어프레미아, 5월 인천-뉴욕 노선 신규 취항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5월 22일 인천-뉴욕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말 국적기로는 31년 만에 LA 노선에 취항한 데 이어 두 번째 미주 노선 취항이다. 첫 항공편은 5월 22일 인천에서 뉴욕 뉴어크 리버티 공항으로 운항을 시작할 예정이다. 에어프레미아는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코노미석은 왕복 128만4100원,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은 왕복 176만41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탑승 기간은 10월 28일까지다.


◆한일시멘트, 20년 연속 '존경받는 기업' 선정



한일시멘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시멘트 산업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총 91개 산업군별 1위 기업 중에서 20년 연속으로 선정된 기업은 한일시멘트를 포함해 11개며 제조업 부문에서는 5개 기업 뿐이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혁신가치,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와 이미지가치 등 6대 핵심 가치를 평가 기준으로 업계 종사자 및 증권사 애널리스트, 일반소비자의 평가를 지표화해 선정한다. 한일시멘트는 제품 및 서비스의 질을 평가하는 '고객가치', 환경친화 경영활동을 평가하는 '사회가치' 등의 평가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