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참좋은여행, 기업복지 여행시장 진출 外
이세정 기자
2023.03.03 15:33:11

◆참좋은여행, 플러스앤과 MOU…기업복지 여행시장 진출

왼쪽부터 조현문·이종혁 참좋은여행 대표. 김미진 플러스앤 부사장, 이재형 플러스앤 대표. (사진=참좋은여행)

[딜사이트 이세정 기자] 참좋은여행이 여행레저 그룹 플러스앤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기업 복지 여행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양사는 지난 2일 오전 참좋은여행 본사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폐쇄몰 등 기업간 거래(B2B) 여행시장 확대를 위한 여행상품 공동판매', '입장권, 시설이용권 등 티켓 판매', '기타 상호합의에 의한 여행상품 판매' 등의 3개 항의 주요사업에 합의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B2B 시장 확대를 위한 복지몰 등에 입점 해외여행상품 판매 ▲국내 주요관광시설 티켓 판매 사업 ▲플러스앤 운영 시설을 이용한 여행 상품개발 판매 등의 사업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참좋은여행은 주 고객층을 법인 영역으로까지 확대, 유럽 패키지여행 최강자 자리를 수성한다는 계획이다.

◆제주항공, 제주 생산품 홍보·판매 강화

김경원 제주항공 커머셜전략실장(오른쪽), 김근선 제주시산림조합 조합장.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제주시산림조합과 지난 2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산림조합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제주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비롯한 제주지역 생산품 홍보와 판매를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제주항공은 홈페이지, SNS 등 제주항공의 다양한 채널에서 제주지역 농산물과 가공품을 홍보하는 한편 4월1일부터 제주항공 기내 에어카페에서 비트, 카라향, 한라봉 등 9개 품목을 추가해 제주 생산품목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제주시산림조합과 공동으로 추진 가능한 마케팅 활동 등을 지속하고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제주도의 매력적인 제품뿐 아니라 제주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어서울, 보라카이 노선 증편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이 동남아 여행 수요 증가세에 맞춰, 4월 26일부터 인천~보라카이 노선을 확대 운항한다. 회사는 '인천~보라카이'(칼리보) 노선을 기존의 주 4회에서 주 7회, 매일 1회 운항으로 증편한다. 보라카이 노선 증편을 맞아 3일 오후 2시부터는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천~보라카이 노선 특가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이 14만300원부터이며, 탑승 기간은 3월 23일부터 7월 20일까지다. 또 에어서울은 보라카이 여행 정보 카페 '보자무싸'와의 제휴를 통해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대만·홍콩 기획전 진행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가 '다시 떠나고 싶은 대만·홍콩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만은 최저가 항공부터 자유여행과 투어 티켓 등을 포함한 세미 패키지부터 올인원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오는 6월까지는 10명 이상 예약 시 인당 1만원 할인이 가능한 총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홍콩의 경우 3·4일 패키지 상품으로 케세이퍼시픽 항공편을 이용하고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 투숙한다. 자유 일정 또는 데이투어 중 선택해 소호거리·할리우드 로드·세계 최장 800m 옥외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마카오를 포함한 풀패키지 상품은 성바울성당·세나도 광장 등 데이투어 및 특식을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참좋은여행, 日에 '1호 해외법인' 설립…노림수는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